황제투어(황투) 및 호텔숙박,풀빌라 추천 등 제가 직접 이용해본 경험으로 여러분들도 직접 느껴보세요!
롤리팝, 블링블링, 넘버원 등등 여러 곳에서 목적 있는 손님들에게 쇼업도 못 들어가서
술은 양주와 맥주 이외에 일본 술이 비치되어 있는데 보통은 일본의 소츄를 주문해 탄산 등과 말아서 마시고, 남는 소츄는 키핑 해둡니다.
그러니 가능한 일찍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한국 가라오케를 방문 시에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거나, 전화로 현재 들어갈 수 있는지 물어보는게 필요합니다.
장점 : 훌륭한 사운드 시스템과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 그리고 대형주차장
코로나가 잦아든 호치민의 밤문화는 포화상태이다. 코로나를 잘버티고 손님을 맞을 준비를 잘 해놓았던 한인 가라오케 실장들은 거짓말 같이 매일 풀방을 채우고있다.
가라오케뿐 아니라 여행 관련 정보 소통을 목적으로 합니다. 혹, 호치민 여행 준비 하시는데 궁금 하시거나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환영 합니다.
한국인들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할줄 아는 아가씨가 많은 편입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베트남어가 전혀 안되도 갈 수 있지만, 첫 방문시에는 누군가 안내해 주기 전까지는 찾아가기가 어렵습니다.
주재원들과 여행객은 다른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호치민 1군 가라오케 바이다.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많은 물량의 직원들을 봤고, 이쁜 친구들이 많아 오히려 고르기가 힘들었고 술자리 내내 옆에서 잘 케어를 해주었습니다. 오픈날 의무적으로 방문해서 별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굉장히 만족하는 술 자리 였습니다. 베트남 찌라시
현지인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즐기며, 베트남의 문화적인 측면을 더 깊이 체험할 수 있는 활동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함께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가라오케 추천업소를 소개합니다.
코로나를 거치며 한 번 무너졌다가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 탓에 큰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